Home Talk Free Talk 월 300만원에 대한 생각 완전 상위권이죠 월 300만원에 대한 생각 완전 상위권이죠 Name * Password * Email 아니 ㅅㅂ 평균이 4100인데 3600이 중간 이하지 어떻게 중간이야. 대가리 총맞음?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