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월 300만원에 대한 생각 완전 상위권이죠 월 300만원에 대한 생각 완전 상위권이죠 Name * Password * Email 헐빈당이 맞는 소리하는데...소수 고소득자가 평균을 많이 올려버리니 중간값은 평균보다 좀 아래로 내려가는 것이 당연한데.. 문사철박사인가보네...ㅋㅋㅋ..중학교에서 배우는 2차방정식도 못푸는 인문학박사는 폐지해버려야 한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