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i140을 접수하여 한국에서 영주권을 진행중에 있는데요
미국에서 진행할경우 485접수후 소위말하는 콤보카드 즉 ead가 나오는 것으로 아는데
한국에서 ds-260으로 영주권 진행할경우 ead도 발급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한국에서 영주권진행할 경우 미국에서 언제부터 잡서치부터 취업준비하시는지도 문의드립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I485는 님이 미국에 있을 때, 현실적으로는 님이 현재 미국에 유효한 신분으로 체류할 때 특정한 조건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민의도가 허용되는 비자 또는 그 외 비이민비자로 입국하여 마음을 바꾼 경우, 현실적으로는 90일 룰을 만족시킨 경우입니다. 한국에서 하시면 Ead안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