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Sprint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EditDeleteReply 2019-08-2723:33:35 #3374156 Sprint 172.***.22.210 984 T mobil 패밀리 플렌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Unlimited data가 10gb 사용 이후부터 4G 에서 3G로 줄어 듭니다. 그래서 sprint로 바꿔볼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시면 통신품질이 어떠한지요? Love0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zzz 23.***.219.121 2019-08-2723:38:19 어르신 T-Mobile and Sprint Receive Clearance from Department of Justice for Merger to Create the New T-Mobile EditDeleteReply 그게 98.***.233.52 2019-08-2806:28:16 그럴리가요… 티모빌은 unlimited가 50기가 까지인데요. EditDeleteReply KoreanBard 4.***.46.242 2019-08-2810:23:35 지역마다 조금씩 달라서 회사 근처, 집 근처에서 스프린트 사용하시는 분 있으면 물어보는 것이 가장 좋을 듯 합니다. 인터넷에 물어보면 누구는 좋다 그러고 누구는 안 좋다 그래서 별 큰 도움 안될거에요. EditDeleteReply 아라서 70.***.219.147 2019-08-2810:54:21 Sprint 4년 썼는데 통화품질 많이 떨어져 이번에 ATT로 변경했어요. 통화품질이며 속도 ATT가 많이 좋더군요.. Sprint는 피하시는게… EditDeleteReply 미국 173.***.165.17 2019-08-2813:15:35 주로 사용하는 지역마다 달라서, 어느 케리어가 제일 좋냐보다는 자신이 사용하는 지역에서 가장 잘 되는 것으로 EditDeleteReply 아직은 166.***.139.96 2019-08-2813:26:28 지역마다 편차는 잇겠지만 스프린트 싼맛에 쓰려다가 진짜 뒤집어 지는줄 알았네요 인터넷 정말 느리고 잘 안됩니다. 싼게 괜히 싼게 아니에요. 그후 티모빌은 좀 괜찮아졌다해서 했는데 확실히 스프린트보다 낫지만 별로였고요 버라이즌은 좋았는데 저희집에서 잘 안터지는 문제가.. 지금 에티앤티 쓰는데 괜히 가격 차이가 나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