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Sprint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Sprint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Name * Password * Email Sprint 4년 썼는데 통화품질 많이 떨어져 이번에 ATT로 변경했어요. 통화품질이며 속도 ATT가 많이 좋더군요.. Sprint는 피하시는게...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