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Sprint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This topic has [6]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아직은. Now Editing “Sprint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T mobil 패밀리 플렌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Unlimited data가 10gb 사용 이후부터 4G 에서 3G로 줄어 듭니다. 그래서 sprint로 바꿔볼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시면 통신품질이 어떠한지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