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REIT – Treasury role EditDeleteReply 2019-08-1509:08:13 #3369383 FINANCE 성님들… 174.***.11.241 773 일반 회사 회계를 5년간 하고있는데요. 30대 후반이구요.. 지금 동부에서 규모가 중소인 Real estate investment firm 주니어 treasury analyst role에 오퍼가 들어왔습니다. REIT 쪽 괜찮은가요?!!! Love3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 67.***.205.191 2019-08-1509:27:34 Never heard of it! Have been in R.E field for 25 years in east coast. EditDeleteReply ㄴㄴㄴㄴ 8.***.79.8 2019-08-1514:06:49 공부 좀 더 하셔야 할 것 같은데요 –; REIT 이 뭔지 모르세요? EditDeleteReply *** 67.***.205.191 2019-08-1517:28:28 79.8.. 난독증 있어요? 뭔지 모른단 얘기가 아니고 그런 회사 못 들어 봤단 얘긴데 뇌세포에 문제있나 손가락이 문젠가 후벼파는 재주있네요! EditDeleteReply 꾸르가이 204.***.8.10 2019-08-1510:11:52 요즘 그쪽 업계는 괜찮다고들 하던데… EditDeleteReply ㄴㄴㄴㄴ 8.***.79.8 2019-08-1514:09:49 본인이 뭘 하고 싶으냐에 달린건데, REIT에 트레져리 같으면, 프론오피스에서 트랜잭션 정리해서 페이먼트 하고 처리 하는거에요. 굳이 어카운팅을 몰라도 금방 배울 수는 있긴 한데, acct 알면 좋기야 하죠. EditDeleteReply FINANCE 성님들 174.***.11.241 2019-08-1514:57:00 REIT 커리어가 괜찮은가요?! 혹시 아시나요?! 뷰탁드립니다 성님. 시작을 트레저리로 해도 괜찮을가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