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IT – Treasury role

  • #3369383
    FINANCE 성님들… 174.***.11.241 773

    일반 회사 회계를 5년간 하고있는데요. 30대 후반이구요..

    지금 동부에서 규모가 중소인 Real estate investment firm 주니어 treasury analyst role에 오퍼가 들어왔습니다.

    REIT 쪽 괜찮은가요?!!!

    • ** 67.***.205.191

      Never heard of it! Have been in R.E field for 25 years in east coast.

      • ㄴㄴㄴㄴ 8.***.79.8

        공부 좀 더 하셔야 할 것 같은데요 –;
        REIT 이 뭔지 모르세요?

        • *** 67.***.205.191

          79.8.. 난독증 있어요? 뭔지 모른단 얘기가 아니고 그런 회사 못 들어 봤단 얘긴데
          뇌세포에 문제있나 손가락이 문젠가 후벼파는 재주있네요!

    • 꾸르가이 204.***.8.10

      요즘 그쪽 업계는 괜찮다고들 하던데…

    • ㄴㄴㄴㄴ 8.***.79.8

      본인이 뭘 하고 싶으냐에 달린건데, REIT에 트레져리 같으면,
      프론오피스에서 트랜잭션 정리해서 페이먼트 하고 처리 하는거에요.

      굳이 어카운팅을 몰라도 금방 배울 수는 있긴 한데, acct 알면 좋기야 하죠.

    • FINANCE 성님들 174.***.11.241

      REIT 커리어가 괜찮은가요?! 혹시 아시나요?! 뷰탁드립니다 성님. 시작을 트레저리로 해도 괜찮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