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REIT – Treasury role REIT – Treasury role Name * Password * Email 본인이 뭘 하고 싶으냐에 달린건데, REIT에 트레져리 같으면, 프론오피스에서 트랜잭션 정리해서 페이먼트 하고 처리 하는거에요. 굳이 어카운팅을 몰라도 금방 배울 수는 있긴 한데, acct 알면 좋기야 하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