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들
다른 외국인들 포럼 확인해보니까 최근에 영주권 신청하신분들중에 저랑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계신거 같더라구요.
제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oncurrent: I-140이랑 I-485 같이 신청하신분들은 NBC대신 다른센터에서 먼저 프로세싱 되므로, 핑거프린트와 콤보카드가 금방나오고 그 후에 NBC로 이관. 최근들어 NBC 속도가 엄청 느린거 같습니다.2)Non-Concurrent: I-140 승인후에 I-485 신청하신분들은 처음부터 NBC센터에서 프로세싱이 되는거 같습니다. NBC가 엄청 바쁜거같아서 아직까지도 핑거프린트 노티스가 안오신분들이 대다수 인거 같습니다. 저도 3개월 넘도록 아직…
저와 같은 생각 가지고 계신분들 있으신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