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n-concurrent Vs. Concurrent 차이

  • #3370120
    핑거 73.***.27.19 2164

    안녕하세요들

    다른 외국인들 포럼 확인해보니까 최근에 영주권 신청하신분들중에 저랑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계신거 같더라구요.

    제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oncurrent: I-140이랑 I-485 같이 신청하신분들은 NBC대신 다른센터에서 먼저 프로세싱 되므로, 핑거프린트와 콤보카드가 금방나오고 그 후에 NBC로 이관. 최근들어 NBC 속도가 엄청 느린거 같습니다.

    2)Non-Concurrent: I-140 승인후에 I-485 신청하신분들은 처음부터 NBC센터에서 프로세싱이 되는거 같습니다. NBC가 엄청 바쁜거같아서 아직까지도 핑거프린트 노티스가 안오신분들이 대다수 인거 같습니다. 저도 3개월 넘도록 아직…

    저와 같은 생각 가지고 계신분들 있으신가요?
    감사합니다.

    • @@ 74.***.241.18

      외국인들 포럼은 어디인가요? 그냥 궁금해서 ㅎㅎ

    • Bn 98.***.12.94

      모두 다 그런 건 아닌데요. TSC로 접수하는 NIW의 경우 동시 접수 (140 승인전에 485만 나중에 접수하는 경우도 포함) 할 경우 140이 tsc 하고 nbc를 왔다갔다 거리면서 140 승인만 1년 훨신 넘게 걸리는 재수없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 핑거 73.***.27.19

        NIW는 그런경우도 있군요.. 그러한 상황이 일어나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 ㅇㅇ 75.***.250.213

      제가 핑거 노티스땜에 인포패스도 갔다왔었는데 핑거 늦게 나오는 건 로컬 오피스의 백로그때문입니다. 하루에 핑거 찍을 수 있는 사람수는 한정되어 있는데 그 지역에 가족+취업 영주권+시민권 지원자가 너무 많은거죠.

    • aa 71.***.227.142

      제가 concurrent로 7월말에 텍사스 센터로 접수 했는데 벌써 핑거 하라고 편지 받았어요.
      짐작 하시는게 비슷하네요. 텍사스는 140 이 1년 넘게 걸린다니 잊어버리고 있어야 할거 같아요.

    • tug 155.***.198.76

      저는 140 (EB-2)로 TSC에 접수 되었다고 연락 받았는데, 변호사 말로는 승인까지 4개월 정도 기다리라고 하던데요…
      1년이나 걸린다니.. 상상하고 싶지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