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Non-concurrent Vs. Concurrent 차이 Non-concurrent Vs. Concurrent 차이 Name * Password * Email 제가 concurrent로 7월말에 텍사스 센터로 접수 했는데 벌써 핑거 하라고 편지 받았어요. 짐작 하시는게 비슷하네요. 텍사스는 140 이 1년 넘게 걸린다니 잊어버리고 있어야 할거 같아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