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운좋게 intel에서 job offer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job level에대해서 정보를 알수가 없네요
전 8이라고 하는데 경력 17-18년정도 되었습니다
타이틀은 sr engingeer인데 듣자니 인텔은 다른회사같이 staff/sr staff/principal.. 이런 직급이업다고 하는데 맞나요.
그럼 레벨 8,9,10은 어떻게 구분지을수 있나요
인텔에 계시는 분 계시면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윗분 잘못 알고계시네요. 박사따고 들어오면 7입니다. 4~7년 (예전엔 3~5년이었는데 요즘은 적체가 많이 되었어요) 지나면 8로 가구요, 9까지 가는사람은 전체에서 1%라고 합니다 (no guarantee). 8로 받으신 것이면 평범한 듯 싶 구요, 힘들겠지만 9를 한번 요구해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