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intel job level intel job level Name * Password * Email 박사 받고 처음 입사하면 8레벨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9까지는 쉽게 갑니다. 하지만 10은 흔히 PE 라고 하는데 (principal engineer) 엄청 어렵습니다. 보통 박사받고 입사해서 15년정도 근무하면 10레벨 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