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F1 비자 관련 질문 EditDeleteReply 2019-08-2917:45:56 #3374907 학생 65.***.161.89 759 F1 신분에서 I485 신청하면 AOS 신분으로 바뀌어 학교를 안다녀도 된다고 하는데 맞나요? Love0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Qwer 72.***.73.158 2019-08-2917:58:50 보통 웍퍼밋나오면 안다녀도 되요. 학교에 알리면 i20 터미네잇 시킬서예요. EditDeleteReply 그러네요 24.***.134.22 2019-08-2918:40:46 (1) 학교 안다녀도 됩니다. (2) 그러나 485 취소되면 F1이 죽었기 때문에 신분이 불체로 바뀝니다. (3)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번거러워도 F1을 영주권 받을때까지 유지합니다. EditDeleteReply ㅋㅋ 99.***.87.238 2019-08-2919:44:07 성급한 체류신분 포기후 영주권 기각돼 추방령 날벼락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