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F1 비자 관련 질문 F1 비자 관련 질문 Name * Password * Email 보통 웍퍼밋나오면 안다녀도 되요. 학교에 알리면 i20 터미네잇 시킬서예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