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Company-to-Company transfer를 하게 되어서 비자 프로세스를 하고 있는데
제가 살면서 ESTA로만 미국을 3번 다녀왔는데요, 이 경우 비자 종류가 뭐가 되는건가요?
질문1.
tourist visa도 포함해서 비자 받은 적이 있냐고 적으라는데 이게 ESTA를 이야기하는 건지 아니면 tourist visa는 종류가 따로 있는건지요?
질문2.
궁극적으로 ESTA만 3번 받았으면 저는 비자를 신청한적이 있는건가요? 없는건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