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ESTA는 비자가 아닌가요? ESTA는 비자가 아닌가요? Name * Password * Email 이스타는 비자가 아니고 무비자 입국을 위한 사전 등록 절차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6개월간 체류할수 있는 b1/b2라고 관광비자가 따로 입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