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A는 비자가 아닌가요?

  • #3375712
    Yellow Room 139.***.49.34 1525

    회사에서 Company-to-Company transfer를 하게 되어서 비자 프로세스를 하고 있는데

    제가 살면서 ESTA로만 미국을 3번 다녀왔는데요, 이 경우 비자 종류가 뭐가 되는건가요?

    질문1.
    tourist visa도 포함해서 비자 받은 적이 있냐고 적으라는데 이게 ESTA를 이야기하는 건지 아니면 tourist visa는 종류가 따로 있는건지요?

    질문2.
    궁극적으로 ESTA만 3번 받았으면 저는 비자를 신청한적이 있는건가요? 없는건가요?

    감사합니다.

    • 99.***.204.223

      네 비자가 아닙니다

    • cn 24.***.66.193

      네 아닙니다. 개인의 visa waiver program 에 대한 eligibility를 확인하는 시스템이라고 나와있네요. 미국 비자를 받은 적 없다고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cbp.gov/travel/international-visitors/esta

    • Yellow Room 139.***.49.34

      두분다 감사합니다!

    • name 110.***.54.61

      이스타는 비자가 아니고 무비자 입국을 위한 사전 등록 절차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6개월간 체류할수 있는 b1/b2라고 관광비자가 따로 입습니다

    • Yellow Room 139.***.49.34

      name //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