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AD 카드 갱신을 넣는게 좋을까요. EditDeleteReply 2019-09-0515:12:53 #3377070 냠얌 130.***.253.20 709 인터뷰 한 지 4개월째입니다. 워킹퍼밋과 여행허가는 내년 2월까지인데 영주권이 안나오고 있으니 이거 갱신을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갱신도 똑같이 6개월쯤 걸리는지요. 접수만 하면 6개월 자동연장이라는 건 알고 있는데 언제까지 영주권 승인 기달다 갱신접수하면 좋을까요. 아 EB2 입니다. Love0 Hate2 List Write EditDeleteReply 4312 99.***.18.25 2019-09-0515:44:30 연장하기를 바랍니다. peace of mind 가 제일 중요해요 그리고 그런건 아끼는거 아니고요.. EditDeleteReply 빵빵 76.***.75.212 2019-09-0516:20:54 연장 강력 추천 합니다. 콤보카드 연장도 4개월 이상 들기도 하니 하루라도 빨리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혼자 하시면 연장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EditDeleteReply 연장 99.***.91.44 2019-09-0516:27:20 저도 님과 같은 상황입니다. 가족은 연장신청 완료 75일 걸려 나왔네요 그런데, 이번에는 기간이 2년짜리네요.. 첨부터 2년짜리 줬으면 ..좋았을걸.. 뭐든 안정적으로..하심이 좋겠다는 생각 EditDeleteReply ㅌㅌ 166.***.15.64 2019-09-0516:49:59 어차피 수수료도 안 드는데 맘 편하게 연장하세요. EditDeleteReply aaa 23.***.82.87 2019-09-0519:47:16 신청 하셔야죠. 비용이 드는 것도 아니잖아요. 저희는 변호사 통해 비용 없이 했는데, 안 그런 변호사님들도 계시는 것 같긴 하더라구요. 1월에 인터뷰, 7월에 EAD 만료라 3월 즈음에 EAD renew 신청 했는데, 전혀 진행 없다가 7월 말에 영주권 승인된 후, EAD, AP 모두 deny 뜨더라구요. 영주권자라서 해당사항이 없다나…ㅋ 어쨌든 영주권 승인과 EAD 만료가 간당간당 했는데, 마음 졸일 일은 없었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