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AD 카드 갱신을 넣는게 좋을까요. EAD 카드 갱신을 넣는게 좋을까요. Name * Password * Email 저도 님과 같은 상황입니다. 가족은 연장신청 완료 75일 걸려 나왔네요 그런데, 이번에는 기간이 2년짜리네요.. 첨부터 2년짜리 줬으면 ..좋았을걸.. 뭐든 안정적으로..하심이 좋겠다는 생각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