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AD 카드 갱신을 넣는게 좋을까요. This topic has [5]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aaa. Now Editing “EAD 카드 갱신을 넣는게 좋을까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인터뷰 한 지 4개월째입니다. 워킹퍼밋과 여행허가는 내년 2월까지인데 영주권이 안나오고 있으니 이거 갱신을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갱신도 똑같이 6개월쯤 걸리는지요. 접수만 하면 6개월 자동연장이라는 건 알고 있는데 언제까지 영주권 승인 기달다 갱신접수하면 좋을까요. 아 EB2 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