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1년도 포드 윈스타입니다. 7만3천마일 탔습니다.
예전부터 쳌 사인이 들어오길래 배터리 연결을 풀어서 경고등을 없애버렸습니다.
그런데 한달 전부터 그렇게 해도 계속들어와서 정비소에가서 몇가지를 고쳤는데 또 불이 들어옵니다.
문제는 수리 후 60마일에서 차가 말을 탄다는 겁니다. 알피엠이 부웅부웅부웅 하면서 말타는 느낌이 드는데, 60마일을 넘기면 괜찮습니다. 그리고 연료도 100마일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어떤 원인인지 대략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