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제조 업체 에서 회사 동료가 영주권 없이
회사 이직을 하네요 다른 주로 잡을 구해서 나가는데
미국 비 영주권자로서 한국 회사에 살아 남기가
많이 고달프네요. 똥은 한국 사람 현채인의 몫 이고
그걸 너무 잘아는 한국 개주원들
다 그렇지만은 않지만 미국 생활 영주권 목표 하나로만 버티기에는너무 힘드네요
영주권 받고 미국 회사로 가는 그날까지 힘내려고요
혹시 비영주권자도 미국에서 재취업 하여 영주권 진행 하려면 어떤식으로 진행 되는지 문의 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