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동료가 영주권 없이 이직 하네요

  • #3387665
    회사동료 107.***.68.83 2494

    한국 제조 업체 에서 회사 동료가 영주권 없이

    회사 이직을 하네요 다른 주로 잡을 구해서 나가는데
    미국 비 영주권자로서 한국 회사에 살아 남기가
    많이 고달프네요. 똥은 한국 사람 현채인의 몫 이고
    그걸 너무 잘아는 한국 개주원들
    다 그렇지만은 않지만 미국 생활 영주권 목표 하나로만 버티기에는너무 힘드네요

    영주권 받고 미국 회사로 가는 그날까지 힘내려고요
    혹시 비영주권자도 미국에서 재취업 하여 영주권 진행 하려면 어떤식으로 진행 되는지 문의 드려봅니다

    • 1111 67.***.4.152

      H1b 가지고 계시면 영주권 없이 이직 하실 수 있습니다. 힘내세요!

    • 지나가다 165.***.40.27

      이런 내용은 업체명을 같이 올리시면 구직자들이 도움이 될듯합니다. 워낙 젖소기업이 많다보니 구분하기가 힘들더군요. 알라바마는 워낙 그런걸로 장난치고 심지어 아니더라도 영주권 받은후 3년 추가 근무 계약 요청합니다. 완전 노예뽑고 싶은거죠. 요즘 많이 사람뽑기 힘들다 하는데 좀 개선됐음 합니다. 최소 내가 아는건 아진,세원,세진,동원,대한,성창,우신, 스마트, SL 정도인데 더 많겠죠. 좀 차이는 있겠으나 구직자들이 참고하셨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