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회사동료가 영주권 없이 이직 하네요 This topic has [2]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지나가다. Now Editing “회사동료가 영주권 없이 이직 하네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한국 제조 업체 에서 회사 동료가 영주권 없이 회사 이직을 하네요 다른 주로 잡을 구해서 나가는데 미국 비 영주권자로서 한국 회사에 살아 남기가 많이 고달프네요. 똥은 한국 사람 현채인의 몫 이고 그걸 너무 잘아는 한국 개주원들 다 그렇지만은 않지만 미국 생활 영주권 목표 하나로만 버티기에는너무 힘드네요 영주권 받고 미국 회사로 가는 그날까지 힘내려고요 혹시 비영주권자도 미국에서 재취업 하여 영주권 진행 하려면 어떤식으로 진행 되는지 문의 드려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