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핑거 리젝(?) EditDeleteReply 2019-08-3122:24:02 #3375499 ㄷㄷ 199.***.224.76 961 영주권 485 핑거 찍을 때, 새끼 손가락 하나가 리젝 빨간불 떠도 문제없나요? 한차례 재시도해도 안되니, 그냥 넘어가길래, 괜찮은 거냐 물어봐도 괜찮다고 시큰둥 넘어가더라구요.. 지문 때문에 다시 가는 일 생기면, 속상할것 같네요.. Love2 Hate2 List Write EditDeleteReply 그러네요 24.***.134.22 2019-09-0111:38:53 찍은 지문은 FBI로 보내집니다. 만일 FBI 신원조회결과 의심할만한 사항이 드러나면, 추가로 police clearance report를 요구합니다. 따라서 신원조회에 별이상 없으면 문제 없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