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핑거 리젝(?) This topic has [1] reply,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그러네요. Now Editing “핑거 리젝(?)”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영주권 485 핑거 찍을 때, 새끼 손가락 하나가 리젝 빨간불 떠도 문제없나요? 한차례 재시도해도 안되니, 그냥 넘어가길래, 괜찮은 거냐 물어봐도 괜찮다고 시큰둥 넘어가더라구요.. 지문 때문에 다시 가는 일 생기면, 속상할것 같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