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표를 보면 문제들이 보인다

  • #3858017
    로스차일드 45.***.85.20 152

    개인의 부정적인 내용이 담겨있으니 국뽕이 가득하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외국에 가도 적응하지 못하고 돌아갈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다음 다섯가지를 배우지 못했기 때문이다.

    1. 내가 사는 곳이 곧 내 나라이다. -> 출신, 뿌리 다 개소리이고 인간이 서로 높낮이를 나누기 위한 한가지 방법일 뿐이다.
    2. 인종차별은 선입견일 뿐이다. -> 인종차별에 대해 내가 반응하지 않는다면 되려 상대방이 이상한 사람이 된다.
    3. 국가는 나의 필요에 따라 갈아타는 대상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4. 사회성, 도덕과 윤리를 지키는 선 안에서 집단보다는 개인의 행복이 최우선시 되어야 한다.
    5. Brainwash를 통해 개인의 행복한 삶을 살아라.

    한국이 뭐든지 경쟁이 너무 심해서 대부분이 안 좋은 말들을 골라서 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애나 어른이나 할 것 없이 경쟁이 심하고 인정받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합니다. 특히 빨리 빨리 문화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는 정신병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를 스스로 인지하지 못하고 치료받지 않아서 우울증으로 인한 자살율이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어떤 주장보다 지표를 볼 때 많은 사실들을 알 수 있습니다.

    1. 한국은 우울증 1위, 자살율 1위 타이틀을 보유한 나라이다. -> 좋은 나라라면 우울증과 자살이 일어나지 않는다.
    2. 빨리, 빨리 문화는 개인의 안정과 정서를 파괴시키고 정신병을 발생시킨다. -> 선진국들은 이러한 빨리 빨리 정신병 문화가 없다.
    3. 국뽕은 사실 알고보면 정신병 이다.
    ㅁㄴㅇ
    가뜩이나 작은 땅에서 절반으로 갈라놓아 크기는 더 작은데 한국은 OECD 국가 중 인구 밀도가 가장 높다.

    ef
    sd

    대한민국 축구선수가 국제경기에서 골을 넣으면 머리에 전율이 흐르고 기분이 좋아지죠?
    그런데 이것도 치료가 필요한 정신병 입니다. 세뇌에 의한 전율인 것이죠.
    개인의 행복이 중요할까요? 아니면 국가를 위한 개인의 희생이 중요할까요?
    대우가 없으면 당연히 희생정신도 사라질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나라를 위해 희생했음에도 수십억 보상은 커녕, 국가유공자들이 생활고에 허덕이는 나라이다
    국가

    미국은 군대가면 폰도 주고 집도 주고 혜택이 무수한데 한국은 어떤가요?
    국제사회에서 앞으로는 더더욱 군대를 가려는 사람보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더 많아 질 수 밖에 없으니 월급을 올릴 수 밖에 없었던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한국인들이 병역을 회피하고자 하는 것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케이팝 한국은 선진국일까요? 아니면 그렇게 믿고 싶은 나의 생각이 존재하는 것 일까요?

    • 북한가 73.***.90.165

      한녀엄마가 바람나서 집나가버리고 학교에서는 한국인들한테 맞고자랐나 뭐가 그렇게 미워서 한국살자율1위 똑같은글을 계속 쓰는거여 북한가세여

    • ㅉㅉ 45.***.97.50

      북한 가라니… 정신나간 사람일세… 한국인 정서 특징 : 나와 다르면 배척하고 시기 질투 미워함 ㅉㅉ

    • 징용문제 73.***.211.139

      미국은 군대가면 폰도 주고 집도 주고 혜택이 무수한데 한국은 어떤가요?

      일제시대에 대동아 전쟁에 동원할 병력을 징용으로 채웠지.
      해방후에는 남북이 대치한다는 미명하여 징병제도를 계속 유지하니까 그런일이 생긴 것이다.

      그런데 아이러니 하게도 주적인 북한은 모병으로 병력을 채워서 군대 가고 싶은 사람만 가는데
      남한은 가기 싫은데도 가야하는 데 문제가 있다. 그러니 구타가 만연할 수 밖에 없다.
      옛말에 말을 강가에 데리고 갈 수는 있어도 물을 강제로 먹일 수는 없다는 말이 있다.

      이런 상황에서 전쟁이 벌어진다면 어떻게 될까? 전쟁터에 데리고 갈 수는 있어도 진짜 전쟁을 못하게 될 수도 있다.
      남한도 군대의 처우를 대폭 개선하고 가고 싶은 사람만 가는 사기충천한 전문가 집단이 되게 해야 한다.

      • ㅉㅉ 45.***.97.48

        와 진짜 무식한 사람들 많다. 북한을 모병이라고 하지 않나 질문으로 해석하지 않나 ㅋㅋㅋㅋ
        한국 얘기하면 북한 얘기밖에 아는게 없어서 어떡하누..

    • ㅋㅋ 68.***.105.204

      추가: 팩트 폭행을 하면 싫어한다, 딴소리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