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을 계약했고 아직 built되기까지는 약10개월이상의 시간이있습니다.
옵션 선택중인데. More insulation이있습니다. 단열재 R19.R13를 추가로 넣는건데 지역은 서북부 시애틀지역인데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네여. 혹시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보통 이사시에 현재 집에의 WASHER/ DRYER를 이사할때 뜯어서 가져 가나요. 아니면 그냥 넘기고 가나요. 현재 살고있는집도 팔아야 하는데 이걸보통 뜯어서 들고가는지 아니면 넘기고 가고 새집에소 다시사야하는지 보통미국에서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