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새집을 계약했고 옵션 조절중인데요 새집을 계약했고 옵션 조절중인데요 Name * Password * Email 주는 사람 마음입니다. 집 팔때 계약서에 그 부분이 있습니다. 뭘 두고 갈건지.. 뭐 집 사는 사람이 리퀘스트 할수는 있는데 집 파는 조건이 좋거나 buyer market이거나 그렇지 않으면 줄 필요 없습니다. 저도 아파트 살다가 작년에 집을 구매하였는데 세탁기 드라이어 냉장고 놓고 가라고 리퀘스트 했는데 heck no하더군요. 그래서 다 샀습니다. 한 3000불 나간듯.. 그래서 저도 이사가게되면 무조건 다 들고 갈것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