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새집을 계약했고 옵션 조절중인데요 This topic has [8]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Remodel. Now Editing “새집을 계약했고 옵션 조절중인데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새집을 계약했고 아직 built되기까지는 약10개월이상의 시간이있습니다. 옵션 선택중인데. More insulation이있습니다. 단열재 R19.R13를 추가로 넣는건데 지역은 서북부 시애틀지역인데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네여. 혹시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보통 이사시에 현재 집에의 WASHER/ DRYER를 이사할때 뜯어서 가져 가나요. 아니면 그냥 넘기고 가나요. 현재 살고있는집도 팔아야 하는데 이걸보통 뜯어서 들고가는지 아니면 넘기고 가고 새집에소 다시사야하는지 보통미국에서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