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사무직원의 1099 고용 EditDeleteReply 2019-08-1615:09:31 #3369934 Kb 166.***.165.58 592 안녕하세요, 사무직원이 주 35 에서 40 시간정도 회사 사무실에 상주하며 일을하는데 1099 으로 인건비를 받을경우 법에 접촉이 되는지, 직원은 회사를 고발하거나 법적인 신고가 가능한지요. Love0 Hate3 List Write EditDeleteReply 지나가다 174.***.2.246 2019-08-1616:06:10 커미션받는 영업직도 아니고 다른 회사에 소속되서 잠시 일하러 온것도 아니면 분명 탈세하려고 꼼수 부리는건데 edd나 연방에 리포트하면 당연히 문제됨. EditDeleteReply asdfasdf 66.***.128.118 2019-08-1908:22:17 네 그분은 직원이지 independent contractor가 아닙니다. EditDeleteReply 4321 107.***.224.232 2019-08-1910:16:13 FICA Tax 내주는게 그렇게 아까워요? 7.65%? 세금 적게내려고 1099로 직원고용하시려는구만 ㅋㅋ 한번 그렇게 해보고, DOL에서 펀치 쎄게 맞아보시길 바랍니다. 잔대가리 굴리다가 큰일나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