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직원의 1099 고용

  • #3369934
    Kb 166.***.165.58 592

    안녕하세요, 사무직원이 주 35 에서 40 시간정도 회사 사무실에 상주하며 일을하는데 1099 으로 인건비를 받을경우 법에 접촉이 되는지, 직원은 회사를 고발하거나 법적인 신고가 가능한지요.

    • 지나가다 174.***.2.246

      커미션받는 영업직도 아니고 다른 회사에 소속되서 잠시 일하러 온것도 아니면 분명 탈세하려고 꼼수 부리는건데 edd나 연방에 리포트하면 당연히 문제됨.

    • asdfasdf 66.***.128.118

      네 그분은 직원이지 independent contractor가 아닙니다.

    • 4321 107.***.224.232

      FICA Tax 내주는게 그렇게 아까워요? 7.65%?
      세금 적게내려고 1099로 직원고용하시려는구만 ㅋㅋ
      한번 그렇게 해보고, DOL에서 펀치 쎄게 맞아보시길 바랍니다.
      잔대가리 굴리다가 큰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