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사무직원의 1099 고용 사무직원의 1099 고용 Name * Password * Email 커미션받는 영업직도 아니고 다른 회사에 소속되서 잠시 일하러 온것도 아니면 분명 탈세하려고 꼼수 부리는건데 edd나 연방에 리포트하면 당연히 문제됨.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