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댓글은 질문수준을 따라간다 댓글은 질문수준을 따라간다 Name * Password * Email 한국에서 인서울 대학이 어쩌고 저쩌고 대기업에서 몇년차 어쩌고 저쩌고 영어는 잘 해요...어쩌고 저쩌고 ㅋㅋ 개인적으로 영어 잘 한다는거, 이게 제일 웃김. 그리고 마지막은 미국 취직 가능할까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