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대학 문제입니다 EditDeleteReply 2019-09-1313:43:34 #3379879 tarangkim119 103.***.101.131 989 저는 지금 인도에서 공부하고있는 고3입니다 . 보드는 Cambridge A/As level을 공부하고있구요. 인제 대학에 대해서 생각하기엔 많이 늦은거같지만 제가 Computer science 쪽으로 공부할려고 하는데 어디로 가야할지모르겠습니다. 캐나다쪽도 찾아봤는데 정확한 확신이 서지않아서 선배님들한테 조언을받고자 글을 써봤습니다. 어떤 쓴 조언도 감사히받겠습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좌빠리아바타문제인 96.***.20.145 2019-09-1314:04:39 인도 ITT EditDeleteReply 수퍼스윗 184.***.6.171 2019-09-1314:22:38 >인도 ITT You mean IIT? They are too competitive. EditDeleteReply 수퍼스윗 184.***.6.171 2019-09-1314:21:44 Computer science 하고서 뭘 하고 싶으신가요? 대학 자체는 캐나다에도 좋은 곳들이 있는데, 미국 취업을 원한다면 한국 국적 학생에겐 미국 대학을 졸업했을 때보다 힘든점이 있습니다. 캐나다 국적자라면 “아직은” TN 비자가 있어서 문제가 적고요. 지금 지역은 어딘가요? 혹시 타밀나두? EditDeleteReply tarangkim119 103.***.101.131 2019-09-1404:16:56 저는 지금 푸네에서 7년동안 공부했고 대학 졸업후에는 컴퓨터게임프로그래머나 AI쪽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지금 JAVA SCRIPT을 배웠고 html css등은 고1떄 배웠습니다. 파이톤은 정말 조금 배웠고 이번에 학기을 끝내고 배울예정입니다. EditDeleteReply 111111 104.***.196.177 2019-09-1315:27:54 지금 상황에서는 미국 적당하게 만만해 보이는 4년제 넣고 혹은 cc 일단 오세요 와서 공부하시면서 편입 알아보시면 됩니다 댓글 달아주세요 답변해드릴게요.. 저도 인도에서 고등학교 나오고 미국 cc 그리고 4년제 편입 했습니다 EditDeleteReply tarangkim119 103.***.101.131 2019-09-1404:18:10 미국도 가고싶은데 학비가 너무 후더덜하더군요…. 학비가 제일 큰 고민이더군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