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대학 문제입니다 대학 문제입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저는 지금 푸네에서 7년동안 공부했고 대학 졸업후에는 컴퓨터게임프로그래머나 AI쪽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지금 JAVA SCRIPT을 배웠고 html css등은 고1떄 배웠습니다. 파이톤은 정말 조금 배웠고 이번에 학기을 끝내고 배울예정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