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택스환급 너무 오래걸리네여 EditDeleteReply 2026-05-2711:08:29 #3966848 택스환급 73.***.49.73 786 메일로 택스환급 신청2월말에 했는데 아직도 환급을 못받았는데 irs들어가서 환급 상태 확인해도 계속 진행중이라고만 하네여.. 미국넘들 일처리하는거보면 느리고 실수투성이고… 하는거꼬라지를 보면 믿음이 전혀안가네여.. 그러니까 나라가 지금 이모양이꼴이지.. ㅠㅠㅠㅠ Love2 Hate4 List Write EditDeleteReply ㄱ 83.***.251.188 2026-05-2713:29:04 고질적인 문제 남의 탓….. EditDeleteReply 1111 12.***.244.94 2026-05-2713:48:23 돈 받아야 할때는 빠르고 돈 줘야 할때는 느리고 그건 그냥 어느 나라나 다 비슷함 EditDeleteReply 깐다빌레안느니 172.***.122.236 2026-05-2716:56:41 남탓 하면 안되니? ㅠㅠ하는데. 우리 인간적으로 살길은 터놓고 얘기하자 엄한 애 잡지말고. 알간. EditDeleteReply 솜뭉치 140.***.198.159 2026-05-2805:45:27 DOGE에서 IRS 엄청 짤랐잖아. 그 후에 다시 조금씩 늘어니고 있다고 들었지민 그게 쉽게 되겠나. efile하니 예전보다도 더 빨리 돈 들어오던데. 종이로 할 사정이 있었나요? EditDeleteReply Vip 83.***.115.19 2026-05-2813:10:30 그니까 한국 가라구 제발. EditDeleteReply 111 24.***.197.234 2026-05-2816:35:15 미국이 안맞는거 같은데 일 빨리 처리하는 한국 들어가라 EditDeleteReply JSTA 73.***.220.176 2026-06-0512:02:57 IRS 에 전화를 해서 한번 푸쉬를 하는게 어떨까 합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