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택스환급 너무 오래걸리네여 택스환급 너무 오래걸리네여 Name * Password * Email DOGE에서 IRS 엄청 짤랐잖아. 그 후에 다시 조금씩 늘어니고 있다고 들었지민 그게 쉽게 되겠나. efile하니 예전보다도 더 빨리 돈 들어오던데. 종이로 할 사정이 있었나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