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반도체는 왜 지원해도 연락이 없냐>?

  • #3967097
    ㄴㅇㅇㄴㄴㅁ 12.***.95.202 1132

    텍사스도 지원하고 이곳저곳 지원해도
    여긴 대답도 없음
    보통 한국 회사면 한인이면 지원하면 연락오던데

    내가 노답인건가?

    • Cs 162.***.135.18

      거기 원래그럼, 체계가 없다고 보면 됨

    • 킹콩 198.***.166.131

      반도체는 장비사업이라, 공장에 한인이 많이 필요 없음

    • 반도체 73.***.49.73

      삼상 반도체 대부분 미국 직원들임. 미국애들이 하는게 디 그렇지뭐

    • HR 100.***.222.231

      집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답장은 두 종류임. 관심 있으면 인터뷰 하자고 연락함. 만약 연락 받지 못했다면 관심 없다는 뜻의 답장을 이미 받은 것.

    • HR2 99.***.202.142

      삼성은 미국사람도 들어가고싶어하고 특히 인도인들이 좋아함… 뭐 돈도 미국 빅테크만큼주고 물론 주식같은건없지만… 연차쌓이면 텍사스에서도 보너스까지 200K는 받음

    • Cs 166.***.28.48

      @HR2 연구소는 그럴지몰라도 오스틴 팹은 안그럼.
      보너스도 기프트카드로 주던데…

    • 72.***.134.211

      지원자에게 답없는 회사가 삼성뿐인가? 대부분 회사가 그럼. 그나마 큰회사는 나중에 사람뽑고 나머지 지원자에게 일괄 이메일 보내주고 그나마도 않하는 회사 많다. 회사지원 처음해보는가 보네.

    • 일쩜오세 136.***.18.46

      쫌 넓게 살아봐. 미국까지와서 코리아타운 못벗어나니. 하긴 99%는 당신이랑 똑같음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