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삼성 반도체는 왜 지원해도 연락이 없냐>? 삼성 반도체는 왜 지원해도 연락이 없냐>? Name * Password * Email 삼성은 미국사람도 들어가고싶어하고 특히 인도인들이 좋아함... 뭐 돈도 미국 빅테크만큼주고 물론 주식같은건없지만... 연차쌓이면 텍사스에서도 보너스까지 200K는 받음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