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코인 손절했는데 내년 세금 보고시 넣어야 겠죠? 코인 손절했는데 내년 세금 보고시 넣어야 겠죠? Home Forums Forums Tax 코인 손절했는데 내년 세금 보고시 넣어야 겠죠? EditDelete 김승만 198.***.4.253 2019-09-1211:47:00 Gain이든 Loss든 Schedule C에 보고 하셔야되고…바이낸스 언급하시는걸보니 알트코인에 투자 하신거 같은데, 그동안 계속부진했지만 s***coin이 아닌이상 존버하시고.. 내년에 비트코인 반감기가 오니까 알트코인들도 덩달아 올라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