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코인 손절했는데 내년 세금 보고시 넣어야 겠죠? 코인 손절했는데 내년 세금 보고시 넣어야 겠죠? Name * Password * Email Gain이든 Loss든 Schedule C에 보고 하셔야되고...바이낸스 언급하시는걸보니 알트코인에 투자 하신거 같은데, 그동안 계속부진했지만 s***coin이 아닌이상 존버하시고.. 내년에 비트코인 반감기가 오니까 알트코인들도 덩달아 올라갈겁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