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EditDelete 지나가다 209.***.25.146 2019-09-0918:14:54 시골 이나 부족하지 대도시 인프라 좋은 도시 좋은 병원은 해당 안됨- 현직 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