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Name * Password * Email 시골 이나 부족하지 대도시 인프라 좋은 도시 좋은 병원은 해당 안됨- 현직 RN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