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Home Forums Forums Cars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EditDelete 지나가다 165.***.50.184 2019-08-2710:10:23 보통 한국/일본차는 7-8만 마일까지 엔진오일 타이어 아마도 브레이크용액플러시(?) 정도만 하면 아무것도 안고쳐야 잘 뽑은걸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