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Name * Password * Email 보통 한국/일본차는 7-8만 마일까지 엔진오일 타이어 아마도 브레이크용액플러시(?) 정도만 하면 아무것도 안고쳐야 잘 뽑은걸겁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