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Home Forums Talk Free Talk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EditDelete 팍민 98.***.196.219 2026-06-2017:22:23 형배야 내릴 때 불평하며 안사고 지금와서 왜그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