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Home Forums Talk Free Talk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EditDelete 도대체 149.***.242.96 2026-06-1921:08:14 이더리움은 언제오르냐.. 남들 다 주식으로 돈벌때 나만 -30%다 ㅠㅠ 유튜버들이 월가에서 조용히 이더리움사고있다고해서 샀는데 이게 도대체 어떻게된일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