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EditDelete 1년 99.***.74.57 2019-09-0917:05:16 일 그만두시지마시구 일단 최소 1년은 버티시구 그이후에 가족이 사는주로 일지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