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Name * Password * Email 일 그만두시지마시구 일단 최소 1년은 버티시구 그이후에 가족이 사는주로 일지원하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