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25 years in the U.S. 173.***.191.139

원래 답안나오는 인간, 혹 날 이유없이 싫어하는 인간에겐 잘해줘봤자 그맘 안바껴요. 그냥 제끼는게 상책…전혀 영향력없어요^^
안그래도 힘든 생활 인간 하나 땜시 맘고생할이유없음..